본문 바로가기

프로그래밍 기록/토이

[ChatGPT] API 가 나온 기념 AI 끼리 신나게 놀게 해보자

GPT API 야 원래 부터 있었는데, 이번에 아주 싸게, 그리고 성능좋게 GPT turbo 모델을 사용할수 있다고한다.

또 개발자로써 이런건 함 써줘야 인지상정

낭낭하게 꽁으로 18 달러치 받았다

 

뭘 짜볼까 고민하다가, 예전에 본 짤로 AI 끼리 대화시키는게 있었는데 그게 생각나서 AI 끼리 무제한 토론을 시켜보았다.

처음에는 잘못짜서 그냥 매번 새롭게 대화해서 하루죙일 인사만 서로 인사만 하더라

 

Lee-WonJun/Humans-are-not-necessary-in-this-conversation: Chat GPT 끼리 대화를 시켜보고 싶다 (github.com)

 

GitHub - Lee-WonJun/Humans-are-not-necessary-in-this-conversation: Chat GPT 끼리 대화를 시켜보고 싶다

Chat GPT 끼리 대화를 시켜보고 싶다. Contribute to Lee-WonJun/Humans-are-not-necessary-in-this-conversation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
github.com

 

당당하게 부정행위를 저지르는 AI_0님
인류를 사랑하는 AI
좋아하는 주제가 나오면 신나서이야기 하는 힙스터 아싸 특유의 말투
디아블로대사로 이정도까지의 토론을..?
서로 어색한 사람끼리 카톡할때, [이 사람 언제까지 답장하는거지..? 슬슬 내가 읽씹하면 되나?] 같은 느낌의 대화. 하지만 어림도 없지!  AI 는 평생 안녕히 계세요를 하도록

 

개꿀잼인데,  무료 계정으로 사용하다보니, rate limit 에 걸려서 빠르게 출력할수가 없음 ㅠㅠ

빛의 속도로 진행되는 끝말잇기 자강두천을 보고싶었는데..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