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프로그래밍 기록/토이

[CodePaper] 코드들을 하나의 md 문서에 모으기

킹갓 GPT 한테 코드를 물어보거나 리뷰 받을때가 있는데 이 친구가 import 한 다른 code 는 잘 모르기 때문에, 가끔 이상하게 리뷰해준다.

근데 그럼 다른 코드 다 긁어와서 알려달라고 하면 되는거 아닌감? 하는 생각에 

특정 폴더의 특정 확장자를 전무 모아서 하나의 md 문서에 모아주는 SW 를 만들었다. 를... GPT 한테 물어봐서 만들었다.

정확하는 90 퍼는 GPT 가 만들고 내가 10퍼정도 수정함.

GPT 한테 코드를 물어보기위한 코드를 GPT 를 통해서 만들었다.

 

물어본 김에 Readme 도 만들어 달라고함.

Lee-WonJun/CodePaper: CodePaper is a command-line interface (CLI) program written in F# that reads all files in a given directory and generates a single Markdown file that contains code blocks for each file. (github.com)

 

GitHub - Lee-WonJun/CodePaper: CodePaper is a command-line interface (CLI) program written in F# that reads all files in a given

CodePaper is a command-line interface (CLI) program written in F# that reads all files in a given directory and generates a single Markdown file that contains code blocks for each file. - GitHub -...

github.com

 

물어본 김에 Blog 포스팅 내용도 만들어 달라고함.

안녕하세요! 오늘은 제가 개발한 Side Project인 CodePaper에 대해 소개하고자 합니다. 

CodePaper는 CLI(Command Line Interface) 프로그램으로, F# 언어로 작성되었습니다. CodePaper는 지정된 디렉토리에 있는 모든 파일의 코드 블록을 추출하여 하나의 Markdown 파일로 만들어줍니다.

CodePaper는 어떤 용도로 사용할 수 있을까요? 먼저, 코드 문서화를 위해 사용할 수 있습니다. 모든 언어의 코드 블록을 추출하여 하나의 Markdown 파일로 만들어 관리하는 것은 프로젝트를 이해하는 데 매우 유용합니다. 또한, 생성된 Markdown 파일을 공유함으로써 다른 개발자나 사용자들이 코드 리뷰나 설명을 보다 쉽게 할 수 있도록 돕는 데 사용할 수 있습니다.

라고 만들어줬다. (누구야 이거)

 

물어본김에 로고도 만들어 달라고함 ㅋㅋ (bing/create 이용)

고냥 단어 다틀리죠? 멍청하죠?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