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프로그래밍 기록/토이

[IHFK] 짜증나는 키오스크 개 뿌수는 게임

키오스크를 부숴보자

 

 

가끔있다. 쓰면쓸수록 화가나는 키오스크가... (특히 결제 버튼 숨겨둔 M 사.. 의 이전버전 키오스크)

그래서 친구랑 만들었다.

I HATE FXXKING KIOSK 일명 키오스키 개뿌수기 게임

 

레포는

Mini-Tech-Meetup/IHFK: [WIP] "I Hate F**king Kiosk" Game (github.com)

 

GitHub - Mini-Tech-Meetup/IHFK: [WIP] "I Hate F**king Kiosk" Game

[WIP] "I Hate F**king Kiosk" Game. Contribute to Mini-Tech-Meetup/IHFK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
github.com

 

게임은 

I Hate FXXKing Kiosk (mini-tech-meetup.github.io)

 

I Hate FXXKing Kiosk

 

mini-tech-meetup.github.io

방향키로 움직이고, 스페이스바로 부순다.

그냥 무한으로 키오스크 부수는게 끝이자 이 게임의 아이덴티티

 

캐릭터 에셋은 가져왔고, 놀랍게도 나머지는 내가 도트 찍었다. 특히 키오스크 도트 열심히 찍었다..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