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프로그래밍 기술 노트/Functional Study

[F# Practice]한밤의 늑대인간

https://github.com/Lee-WonJun/FP-Seminar/blob/master/Tutorial/OneNightUltimateWerewolf/F%23/GameEngine.fs

 

Lee-WonJun/FP-Seminar

Contribute to Lee-WonJun/FP-Seminar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
github.com

F# 공부용으로 만들어본 한밤의 늑대인간 보드게임

실제로 게임자체를 진행하는건 아니고 GameEngine 모듈...? 이랑 밤이 진행되는것을 제작

 

짤수록 FP 보다는 OOP 가 되어가는 느낌과

F# 에서 list를 각각의 파라미터로? clojure의 apply 과 같은 방법으로 보내는 방법을 잘 몰라서 걍 튜플로 넘겨버렸다.

생각 없이 짜다보니까 중간중간에 시그니처 수정이 많이 일어나서 정리를 전부하고 시작하느것이 좋을듯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