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github.com/Microsoft/Win2D
https://microsoft.github.io/Win2D/html/Introduction.htm
특별한걸 없고 윈도우 런타임 2D 렌더링 API 이다.
게임엔진쓰기는 무겁고 귀찮고, 그렇다고 타이머써서 직접 Update 구현하기도 귀찮아서 찾던도중에 나왔다.
ms 공식이니까 믿고쓸만하고
XAML
<Grid>
<canvas:CanvasAnimatedControl x:Name="RedDotCanvas" Draw="CanvasControl_Draw" Update="CanvasControl_Update" ClearColor="Black"/>
</Grid>
XAML 에서는 Canvas타입과 해당 타입에 맞는 이벤트를 선언해주면 된다.
void CanvasControl_Draw(ICanvasAnimatedControl sender, CanvasAnimatedDrawEventArgs args)
{
//
}
void CanvasControl_Update(ICanvasAnimatedControl sender, CanvasAnimatedUpdateEventArgs args)
{
//
}
C#에서는 이벤트를 정의해주면 된다.
여기에서는 게임엔진마냥 Update, Draw 이벤트를 사용하였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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