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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그래밍 기술 노트/GameEngine

[Unreal] 레벨 블루프린트 C++

언리얼을 만진지 2년이 넘어서 새로 보니 기억이 하나도 안난다 ㄹㅇ.. 그 때 부터 블로그 관리를 했어야했는데..

 

아무튼 언리얼에는 레벨마다 레벨 블루프린트가 존재한다. 처음에는 이걸 몰라서 레벨단위 관리를 좀 해맸는데..

아무튼 레벨 블루프린트가 있으나 다른 블루프린트와 다르게 C++로 적용하는게 없다. 무조건 블루프린트를 써야하는데

대신에 부모클래스를 별도로 지정해줄수가 있어 C++ 를 사용하는것을 가능케한다.

클래스 세팅 -> 부모 클래스 -> 내 클래스 선택.

자신의 클래스를 만들때에는 LevelScriptActor를 상속받아서 사용하면 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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